네이처 리퍼블릭 명동 랜드마크, 매장 리뉴얼 오픈
상태바
네이처 리퍼블릭 명동 랜드마크, 매장 리뉴얼 오픈
  • 이수빈
  • 승인 2023.08.25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처리퍼블릭이 명동의 랜드마크 명동월드점을 25일 새롭게 리뉴얼 오픈했다. 
 
하늘길이 열리면서 명동 상권도 살아나고 있는 가운데, 리뉴얼 해 오픈한 네이처리퍼블릭 명동월드점은 명동역 초입에 위치해 명동을 방문하는 관광객이라면 지나치기 힘든 위치에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글로벌 자연주의 브랜드 답게 자연이 살아 숨쉬는 도심 속 휴식 공간에 중점을 뒀다. 

매장 외부 파사드에 다양한 식물들을 활용해 가든월을 전면 적용, 큰 숲을 형상화하는 자연의 강인함을 극대화하고자 했다. 건물 내부에서도 자연을 느낄 수 있다.  돌, 나무를 포함한 자연의 소재를 매장 내부에 적용하여, 네이처라는 본연의 뜻에 집중하고 자연과 하나되는 공간을 표현하고자 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최근 유명 히어로 상품인 알로에 수딩젤 뿐 아니라 비타페어C 세럼, 콤부차 에센스, 크라이오 마스크 등 신제품들이 이미 근처 명동매장에서 반응이 좋아 자신감을 보이고 있다. 

랜드마크인 명동월드점 리뉴얼 오픈을 시작으로 새롭게 바뀐 네이처리퍼블릭은 단순한 자연주의를 넘어 제품 자체가 가진 효능에 대해서 적극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피부효과를 증명하는 임상이나 유효성분 함량도 정직하면서도 적극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다. 

사진 네이처 리퍼블릭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