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 페미닌&클래식한 부츠& 펌프스 포멀한 슈즈 선봬 
상태바
에코, 페미닌&클래식한 부츠& 펌프스 포멀한 슈즈 선봬 
  • 이수빈
  • 승인 2023.09.22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버터블 슈즈 에코(ECCO)에서 '23년 가을 시즌 여성 포멀 슈즈 ‘스컬프티드 LX(SCULPTED LX)’ 컬렉션을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스컬프티드 LX 컬렉션은 에코의 아이코닉 컬렉션 중 하나인 스컬프티드(SCULPTED) 컬렉션 아이템을 한층 더 고급스럽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한 버전이다. 기본적인 펌프스부터 앵클부츠, 롱부츠까지 다양한 디자인과 굽 높이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스컬프티드 LX는 신발 몰드에 탄성과 유연성, 충격 흡수력이 탁월한 PU를 직접 주입했다. 본드나 스티치 사용 없이 아웃솔을 어퍼에 완벽하게 접착시키는 플루이드폼(FLUIDFORM™) 기술을 사용한 점이 특징이다. 

굽이 있는 포멀 슈즈임에도 인체공학적인 피팅감과 우수한 쿠셔닝과 균형감을 제공, 하루 종일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어퍼 뿐만 아니라 플랫폼 힐과 인솔에도 에코가 직접 생산한 프리미엄 가죽을 사용했다. 인솔은 탈부착 가능한 듀얼핏 인솔로 발에 맞게 와이드 핏으로도 조절 가능하다.

투박한 멋과 함께 안정감 있는 플랫폼 힐이 모던하면서도 캐주얼한 감성을 더해주어 포멀한 스타일링뿐 아니라 데님, 미디스커트 등의 내추럴한 데일리 룩과도 스타일리시하게 매치 가능하다. 컬러 구성은 베이직한 블랙 컬러와 룩에 포인트를 더해주는 밝은 베이지 컬러로 출시된다.

에코의 ‘스컬프티드 LX’ 컬렉션은 전국 에코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에코(ECCO)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