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미, New 알파X & 알파 하이브리드 컬렉션 공개
상태바
투미, New 알파X & 알파 하이브리드 컬렉션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3.09.21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미(TUMI)가 '23년 가을 에센셜리 뷰티풀(Essentially Beautiful)캠페인을 통해 새로운 ‘알파X컬렉션’과 ‘알파 하이브리드 컬렉션’을 공개한다. 

투미의 에센셜리 뷰티풀 캠페인은 비즈니스와 여행을 위해 성능이 결합된 알파 컬렉션의 클래식한 스타일에 내구성과 혁신적인 소재를 강조한 알파X와 알파 하이브리드 컬렉션의 제품과 테그라 라이트 컬렉션 (Tegra Lite Collection)의 혁신적인 Tegris® 소재를 소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알파X컬렉션’은 투미의 엄격한 40가지의 품질 테스트를 통과하도록 설계됐다. 높은 강도와 열 안정성이 독특하게 결합된 초내구성 직물 PX6 (FXT 방탄 나일론과 파라아라미드 나일론의 조합) 소재로 제작돼 뛰어난 내마모성과 내구성을 동시에 갖춘 제품이다. 

브리프 케이스, 슬림 백팩, 브리프 백팩 등 다양한 실루엣의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다. 라이트 그레이와 블렉 레더, 유광의 실버 하드웨어의 매칭이 스타일리시하고 럭셔리한 무드를 선보인다. 

함께 선보이는 ‘알파 하이브리드 컬렉션’은 X-Brace 45® 손잡이, 비틀림과 회전, 활주로의 환경 등을 견딜 수 있도록 제작된 항공기 등급 알루미늄 텔레스코핑 시스템과 듀얼 리세스 휠을 사용해 부드러운 사용감을 제공한다.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난 제품을 위해 알파의 시그니처룩에 FXT 발리스틱 나일론과 폴리카보네이트 셸을 결합했다. 우수한 하드사이드 디자인과 혁신적인 소프트사이드 맞춤제작으로 궁극의 가벼움을 경험할 수 있다.

내구성과 혁신적인 소재를 강조한 알파X컬렉션과 알파 하이브리드 컬렉션은 투미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투미 백화점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사진 투미(TUMI)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