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앤, 트렌디한 하트 디자인의 버튼 컬렉션 출시
상태바
일리앤, 트렌디한 하트 디자인의 버튼 컬렉션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9.22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얼리 브랜드 일리앤(12&)이 이번 가을 ‘버튼 컬렉션’을 출시했다. 몽글몽글한 스웨터에 달려있는 단추와 사랑을 담은 하트를 믹스해 가을, 겨울에 잘 어울리는 따뜻하고 편안한 무드를 선보인다.

트렌디한 ‘하트’ 디자인을 일리앤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하고 버튼 디테일로 특별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 ‘하트 슈에트 로켓 목걸이’는 하트 펜던트와 체인에 일리앤의 시그니처인 로프 토글바가 더해진 유니크한 주얼리다. 펜던트 안쪽에 사진이나 메시지를 보관할 수 있어 일상 속에서 소중한 순간과 항상 함께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실버 하트 버튼 펜던트, 실버 하트 버튼 투웨이 귀걸이는 하나의 아이템으로 여러가지 스타일링이 가능해 뛰어난 활용도를 자랑한다. 실버 하트 버튼 펜던트는 실버부터 진주 비드, 블랙 비드까지 체인의 종류에 따라 다른 느낌을 낼 수 있다. 실버 하트 버튼 투웨이 귀걸이는 귓볼에 맞게 길이감을 조절해 두 가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일리앤은 공식 온라인몰에서 ‘버튼 컬렉션’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신제품을 특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10만원 이상 구매 시 실버 이어커프를 선물로 증정한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일리앤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일리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