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연휴 힘찬 스타트 '롯데월드-엔하이픈 다크문 스페셜 공연' 개최
상태바
추석연휴 힘찬 스타트 '롯데월드-엔하이픈 다크문 스페셜 공연' 개최
  • 이수빈
  • 승인 2023.09.22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 하이브 레이블즈 아티스트 엔하이픈이 롯데월드 어드벤처 가든스테이지에서 ‘롯데월드X엔하이픈 : 다크 문 스페셜 스테이지’를 펼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는 엔하이픈과 협업한 하이브 오리지널 스토리 '다크 문: 달의 제단' 웹툰 IP를 적용한 ‘다크 문 위드 엔하이픈 인 롯데월드’ 시즌 축제가 한창인 만큼 이번 공연은 몰입감을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다크 문: 달의 제단'은 낮에는 ‘드셀리스 아카데미’의 평범한 학생이지만, 밤이면 인간을 해치는 하급 뱀파이어를 소탕하는 일곱 뱀파이어 소년들의 이야기를 담은 하이브 오리지널 스토리로, 웹툰과 웹소설로 전개되고 있다. 

엔하이픈은 웹툰의 OST로 큰 사랑을 받은 ‘CRIMINAL LOVE’ 등을 선보이는 미니 공연은 물론, 관객들과의 토크 시간도 가지며 추석 연휴의 시작을 ‘다크 문’으로 흠뻑 물들일 예정이다.

롯데월드와 신규 가을 시즌 축제 ‘다크 문 위드 엔하이픈 인 롯데월드’는 테마파크와 웹툰이 만나 온라인과 오프라인, 현실과 환상을 넘나들며 새로운 판타지 세계를 선사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웹툰 속 주인공이 입은 교복을 입고 직접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방문하는 손님들은 물론, ‘다크 문 위드 엔하이픈 인 롯데월드’를 즐기기 위해 해외에서부터 방문했다는 손님들까지. 테마파크에 구현된 웹툰 속 세상을 통해 새로운 문화 콘텐츠의 패러다임을 만들어 가고 있다는 평가다.

롯데월드X엔하이픈 : 다크 문 스페셜 스테이지는 ‘다크 문 스페셜 스테이지 패키지’를 구입하여 관람할 수 있다. 패키지는 온라인 쇼핑 플랫폼 티몬을 통해 22일부터 판매된다. 구매 방법 및 입장 관련 자세한 사항은 예매처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 롯데월드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