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랲, 청소용품 27개 최대 50% 할인
상태바
크린랲, 청소용품 27개 최대 50% 할인
  • 박성재
  • 승인 2023.10.10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린랲은 이사·혼수의 계절로 불리는 10월을 맞아 오는 22일까지 ‘싹싹청소대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청소 용품 27개 품목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기획전에서는 △더블헤드 막대걸레+물걸레 청소포(대형∙표준형) △더블헤드 막대걸레+정전기 청소포(대형∙표준형) △듀얼임팩트 변기크리너 △수세미 10종을 비롯해 △테이프크리너와 △크린 매직 블럭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막대걸레와 청소포로 구성된 청소용품 시리즈의 경우 거실과 화장실 청소에 적합하다. 막대 걸레의 제품 바닥은 미끄럼 방지 기능이 있는 TPR 재질의 육각 패턴으로 청소 시 바닥과 밀착해 찌든 때를 제거할 수 있다. 360도로 회전되는 헤드는 자유로운 핸들링으로 보다 깨끗한 청소가 가능하다. 

헤드 덮개는 지그재그형 고정홈과 클립형 고정홈 두 가지 방식이 있어 청소포부터 걸레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물걸레 청소포는 베이킹 소다 성분이 함유돼 바닥 청소와 기름때를 제거할 수 있고, 수분 함량이 높아 세정력이 우수하다. 정전기 청소포는 빗살무늬 패턴으로 먼지 포집력을 자랑한다. 

한편 크린랲은 페이코 앱을 통해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크린랩몰에서 페이코 포인트로 2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하며 쿠폰 적용 시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사진 크린랲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