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겨울 의류 최대 70% 할인, 매일 자정 핫딜 상품 공개
상태바
G마켓 겨울 의류 최대 70% 할인, 매일 자정 핫딜 상품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3.10.23 0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과 옥션이 31일까지 ‘올 댓 패션 시크 세일’ 프로모션을 열고, 가을·겨울 시즌 패션 아이템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매일 자정마다 달라지는 핫딜 찬스와 매일 최대 10만원 할인쿠폰 등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계절이 바뀌는 간절기를 맞아 브랜드 패션/잡화, 트렌드 패션/잡화 및 스포츠 패션/운동화 카테고리 셀러가 함께 참여한다. ▲TNGT ▲폴햄 ▲에고이스트 ▲에스콰이아 ▲아디다스 ▲노스페이스 ▲네파 ▲뮬라웨어 등의 브랜드는 물론 다양한 트렌드 패션 소호몰도 확인할 수 있다.

카테고리별 12종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브랜드 패션 코너에서는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원 할인되는 중복쿠폰 4종을 지급한다. 트렌드 패션 코너에서는 5000원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중복쿠폰 3종을 제공한다. 

스포츠 패션의 경우 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원 할인되는 중복쿠폰 3종과, 최대 5만원까지 할인되는 중복쿠폰 2종까지 총 5종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매일 자정 업데이트 되는 ‘오늘의 핫딜’ 코너도 있다. G마켓의 패션 MD가 엄선한 상품으로, 23일 G마켓에서는 ‘게스 FW 맨투맨/아우터/데님 모음’, ‘노스페이스 인기 플리스/다운/맨투맨 모음’, ‘리바이스 23FW 신상 브라팬티세트’ 등을 선보인다. 

25일 G마켓에선 라이브방송 채널 ‘G라이브’를 통해 ‘LF-TNGT 신상 옷장공개’편도 진행한다. 라이브방송 전용 상품을 선보이고 라이브방송 중 구매고객 11명에게는 점퍼, 맨투맨 등 사은품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 페이지 상단에서 ‘올 댓 패션 시크 세일’ 행사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다.

사진 G마켓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