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키즈, ‘라라 시리즈’ 다운재킷& 베스트 출시
상태바
블랙야크 키즈, ‘라라 시리즈’ 다운재킷& 베스트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10.23 0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야크 키즈가 걷기 시작하는 토들러부터 초등학생인 아이들까지 가볍고 예쁘게 입을 수 있는 다운 재킷과 베스트 구성의 ‘라라 시리즈’를 새로 출시했다.

블랙야크 키즈가 선보인 ‘라라 시리즈’는 ‘Light is Right, 가벼움이 답이다’라는 의미에서 따온 다운 아이템 답게 따뜻하면서도 가벼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군이다.

시리즈 전 제품 모두 고밀도 나일론 소재와 책임 다운 기준(RDS)을 통과한 충전재를 사용했다. 여기에 국내 페트병에서 추출한 원사(K-rPET)를 적용한 친환경 항균 주머니로 아이들의 건강까지 생각한 제품이다.

야외에서는 물론 실내에서도 따뜻하고 가볍게 입을 수 있는 BKS라라T다운재킷’이 있다. 트렌디한 다이아몬드 퀼팅 포인트가 더해진 경량 구스 다운 제품으로, 겉감과 안감 모두 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무척 가볍다.

반목 집업 디자인으로 목 부위 안감에는 약기모 소재를 적용해 촉감에 민감한 아이들도 부드러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프렌치 블루와 라이트 핑크, 블랙 컬러가 있다. 덕 다운 충전재를 사용한 ‘BK라라T다운베스트’도 있다. 단독으로도, 아우터 안에 이너로도 입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라라M다운재킷은 프리미엄 경량 구스 미들 다운으로, 풍성한 부피감과 가벼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남녀공용 재킷이다. 미니멀한 디자인에 양쪽 포켓과 가슴 부위 미니 패치, 밑단 레터링이 포인트를 더해준다. 필요에 따라 탈부착 할 수 있는 후드로 편의성을 높였다. 부드러운 컬러감이 매력적인 아이템으로 모스, 퍼플과 범용적으로 입기 좋은 블랙 컬러 구성이다.

BKT라라M다운재킷은 토들러를 위한 다운사이징 제품이다. 소매 부분에 블랙야크 키즈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녹인 토들러 전용 와펜 포인트 등 디테일이 추가로 더해졌다. 소매는 벨크로 타입을 적용해 찬 바람이 옷 안으로 들어오는 것을 방지해주고,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기장으로 편안한 움직임을 돕는다. 민트와 퍼플 컬러가 있다.

사진 블랙야크 키즈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