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경, 뽀얀 피부가 레드 컬러와 만나 압도하는 미모 드러내
상태바
이성경, 뽀얀 피부가 레드 컬러와 만나 압도하는 미모 드러내
  • 이수빈
  • 승인 2023.10.26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성경의 강렬한 이미지의 뷰티 화보가 '엘르' 11월호에 공개됐다. 상반기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성황리에 마치고 위버스와 유튜브 플랫폼에서 연일 화제의 중심에 있는 배우 이성경이 시세이도 앰버서더로서 '엘르'와 만나 화보 촬영을 진행한 것.

화보에는 이성경의 미끄러질 듯 매끈한 피부결과 맑고 투명한 피부톤으로 글로벌 ‘반짝이(팬덤명)’들의 기대를 불러일으키는 비주얼을 탄생시켰다.

화보의 메인 테마는 ‘시세이도 얼티뮨 파워 세럼과 함께 발견한 레드의 의미’다. 공개된 화보 속 이성경은 시세이도를 대표하는 컬러인 레드를 배경으로 압도적인 아우라를 뽐내고 있다. 

실제 시세이도의 얼티뮨 파워 세럼을 바르고 리바이탈에센스 스킨 글로우 파운데이션 등 최소한의 제품만 사용해 메이크업을 마친 이성경은 초근접 클로즈업 샷에도 빛나는 피부톤과 매끄러운 피부결을 선보인다. 

이성경의 맑고 건강한 피부와 긍정 에너지로 넘치는 밝은 미소, 붉은 색이 어우러진 이번 화보를 통해 이성경의 색다른 매력에 빠지기 충분할 것. 

이성경의 맑고 건강한 광채 피부를 연출한 제품은, 시세이도의 대표 아이템인 얼티뮨 파워 인퓨징 컨센트레이트 III, 일명 ‘얼티뮨 파워 세럼’이라 불리는 제품. 광채, 탄력, 피부 결 등 3가지 피부 변화를 선사함으로써 동안 피부를 완성해 준다. 피부의 활력 에너지를 끌어올려주고, 가혹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줌으로써 일상 속 루틴에 꼭 함께해야 할 세럼이 분명하다. 

이성경의 화보 풀스토리는 '엘르' 11월호와 공식 홈페이지, 엘르 공식 SNS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사진 엘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