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테가 베네타, 따로 또 같이! 두 가지 백이 하나로 ‘제멜리’ 백 출시
상태바
보테가 베네타, 따로 또 같이! 두 가지 백이 하나로 ‘제멜리’ 백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10.30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는 23 겨울 컬렉션 쇼에서 선보인 실용적인 디자인의 ‘제멜리(GEMELLI)’ 백을 출시한다.

제멜리는 이탈리아어로 쌍둥이를 뜻하며 이름에서 볼 수 있듯 지퍼형 하프 문 형태의 서로 닮은 작고, 큰 듀얼 백으로 구성되어 있다. 

부드러운 나파 가죽을 수공예의 인트레치아토 위빙 기법으로 제작하고, 패디드 파이핑으로 마감처리해 라운드 쉐입의 디자인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해준다. 하우스의 시그니처인 ‘놋’ 디테일로 듀얼 컴파트먼트를 연결해 우아한 매력으로 심플한 디자인에 액센트를 줬다.

탈부착이 가능한 튜뷸러(tubular) 숄더 스트랩으로 착용감과 실용성을 더한데 이어, 작은 컴파트먼트를 어깨로 올려서 착용하거나 클러치 형태 등 여러 가지 스타일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게 했다.

‘제멜리’ 백은 미디움과 라지, 두 사이즈로 미디움은 블랙과 트래버틴, 라지는 폰단트와 화이트로 선보인다.
  
10월 26일에 공개된 새로운 제멜리 백의 익스클루시브 캠페인에는 보테가 베네타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된 배우 서기가 참여했다. 배우 줄리안 무어는 일상에서 제멜리 백을 착용한 모습이 포착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사진 보테가 베네타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