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2030부산 세계엑스포 유치 힘 보탠다... 응원 포스터 부착
상태바
세븐일레븐, 2030부산 세계엑스포 유치 힘 보탠다... 응원 포스터 부착
  • 박성재
  • 승인 2023.11.09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그룹 계열사인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오는 28일 2030 세계엑스포의 최종 개최지 선정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부산의 세계박람회(엑스포) 유치에 힘을 보탠다고 9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보다 많은 고객들과 함께 부산 세계엑스포 유치를 응원하기 위해 11월 중 고객이 편의점을 가장 많이 찾고 붐비는 빼빼로데이 시즌에 맞춰 부산 세계엑스포 유치를 위한 응원 메시지 프로젝트를 기획했다. 

이달 초 2030 부산 세계엑스포 유치 기원 메시지가 담긴 포스터를 전국 1만4000여점에 일제히 배포해 점포 외부에 부착토록 했다. 포스터에는 2030 부산 세계엑스포 유치를 기원하는 응원 문구와 함께 부산 대표 캐릭터인 갈매기 ‘부기’가 손으로 하트를 그리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세븐일레븐은 포스터 뿐만 아니라 점포 포스(POS) 객화면과 점포 내∙외부에 설치되어 있는 디지털사이니지에도 부산 세계엑스포 유치 응원 메시지와 부기 이미지를 노출시킨다.

지난 2일부터 세븐일레븐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등 SNS계정에 올리는 주요 콘텐츠에 2030 부산 세계엑스포 공식 엠블럼∙응원 메세지를 함께 게시하고 있다. 오는 28일 부산이 세계엑스포 유치에 성공하게 되면 SNS 축하 댓글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김병철 세븐일레븐 마케팅팀장은 “점포를 찾는 고객들과도 한마음으로 응원할 수 있도록 응원 메시지를 적극적으로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사진 세븐일레븐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