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16주년 기념 연중 최대 커피 할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네스프레소 16주년 기념 연중 최대 커피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이수빈
  • 승인 2023.11.23 0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스프레소가 연중 최대 세일 시즌을 맞아 클럽 회원들을 대상으로 네스프레소 코리아 16주년 기념 특별 커피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네스프레소 클럽 회원 대상으로 진행, 오리지널 커피 전 품목을 1 캡슐 당 599원에 구매할 수 있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성됐다. 커피 종류에 따라 최대 23%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지만 이번 시즌 한정 커피인 페스티브 커피 3종은 할인 대상에서 제외된다. 

할인 프로모션은 23일부터 26일까지 단 4일간만 전국 네스프레소 부티크,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앱, 그리고 네스프레소 클럽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네스프레소만의 독자적인 기술인 ‘바코드 브루잉’을 통해 차원이 다른 커피 맛을 느낄 수 있는 버츄오 커피의 경우, 11월 30일까지 100 캡슐 이상 구매 시 1만 5000원 상당의 클럽 크레딧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100 캡슐 이상 구매한 소비자는 12월 7일부터 31일까지 버츄오 커피를 추가적으로 100캡슐 이상 구매할 경우 이 클럽 크레딧을 활용할 수 있다. 

네스프레소 코리아 16주년을 맞아 연말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23일 CJ ONSTYLE 채널을 통해 버츄오 팝 홈카페 세트, 캡슐 패키지 세트 등 다양한 상품 구성에 추가 커피 증정 및 액세서리 선물 혜택까지 담은 라이브가 진행 예정이다. 

네스프레소는 오는 27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함께 ‘기프트엑스’ 상품을 선보인다. 기프트엑스에 해당되는 상품을 선물하면 선물하기 고객들에게만 단독으로 제공되는 특별한 네스프레소 팝업 초대장과 선물을 제공한다. 

사진 네스프레소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