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 헤니, 해밀턴 카키 필드 익스페디션과 아웃도어 콘셉트 화보에
상태바
다니엘 헤니, 해밀턴 카키 필드 익스페디션과 아웃도어 콘셉트 화보에
  • 이수빈
  • 승인 2023.12.02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밀턴이 새롭게 선보인 타임 피스 카키 필드 익스페디션과 배우 다니엘 헤니가 함께한 화보가 아레나 옴므 플러스의 디지털 커버를 장식했다.

패션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의 디지털 커버를 통해 스위스 워치 브랜드 '해밀턴 (HAMILTON)'과 10년 동안 함께한 다니엘 헤니의 화보가 공개됐다. 다니엘 헤니는 해밀턴의 새로운 타임피스 카키필드 익스페디션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해 냈다. 

이번 화보에서 선보이는 해밀턴 카키필드 익스페디션은 견고하면서도 실용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아메리칸 스피릿과 스위스 시계의 정밀함을 잘 보여준다.

공개된 화보 속 다니엘 헤니는 평소 아웃도어 마니아답게 캠핑장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었다. 터틀넥, 브라운 레더 재킷에 스테인리스 스틸 해밀턴 카키 필드 익스페디션 41mm에 포인트를 더 해 그의 젠틀한 매력을 돋보이게 만들었다.

카키 필드 익스페디션은 37mm, 41mm의 블루, 블랙, 화이트 다이얼로 출시, 취향에 따라 가죽 스트랩 또는 스테인 리스 스틸 브레이슬릿으로 아웃도어 활동에 어울리는 모던한 룩과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다니엘 헤니는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내년에는 미국 드라마 '휠 오브 타임 (Wheel of Time)' 을 촬영하러 약 6개월 동안 미국에서 활동할 예정이다. 많은 일들이 계획되어 있어서 기대가 크다”라고 밝혔다. 

배우 다니엘 헤니와 해밀턴이 함께한 이번 화보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12월호 매거진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다니엘 헤니가 착용한 카키필드 익스페디션 외 다양한 타임피스는 해밀턴 공식 온라인 몰, 해밀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해밀턴(HAMILTON)은 지난달 성황리에 마무리했던 익선동 팝업 이벤트장을 '24년 2월 29일까지 브랜드 팝업 스토어로 재오픈한다고 밝혔다.

사진 해밀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