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올해의 브랜드...23 연말결산 어워즈 진행
상태바
W컨셉, 올해의 브랜드...23 연말결산 어워즈 진행
  • 이수빈
  • 승인 2023.12.04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컨셉이 올해를 빛낸 브랜드와 상품을 조명하는 ‘2023 연말결산 어워즈’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W컨셉은 매년 12월마다 그 해 고객 수요나 트렌드를 살펴볼 수 있도록 인기가 높았던 브랜드와 상품을 선정해 소개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2023 연말결산 어워즈’는 4일부터 11일까지 열린다. 1월부터 11월까지 패션 뷰티 라이프 내 12개 세부 카테고리 별로 판매량 리뷰 선물 반품률 등 자체 기준에 따라 선정한 200여 종의 인기 상품을 소개하고 할인가에 선보인다.

여성 의류에서는 올해 숏패딩, 가디건, 원피스, 백팩 등 상품이 인기가 높았다. 이와 같은 상품의 인기는 W컨셉 키워드 검색 데이터 수치 상으로도 확인된다. 1월 11월까지 지난해와 비교했을 때, 숏패딩 검색량은 20% 늘었고, 가디건 17%, 원피스 22%, 백팩은 210% 증가했다.

패딩, 코트/재킷 등 아우터 상품은 허리선까지 오는 짧은 기장의 숏패딩, 볼륨감이 특징인 푸퍼패딩, 트위드재킷이 인기를 끌면서 온앤온, 플랙, 닐바이피, 프론트로우 등 브랜드가 베스트셀러로 선정됐다.

가디건은 리엘, 보카바카, 제너럴 아이디어 등에서 선보인 노르딕 디자인, 브이넥 디자인이 인기가 높았다. 원피스는 하객룩, 일상복으로 입을 수 있는 깔끔한 디자인, 블랙 색상의 선호가 높았고 플로움, 오떼뜨 등 브랜드가 포함됐다.

백팩은 실용성과 멋을 잡을 수 있어 인기 상품으로 떠올랐고, W컨셉에서는 아노에틱 백팩이 베스트 상품으로 선정됐다. 미니백으로 인기가 높은 르메메, 아뜰리에 드 루멘 핸드백 등을 함께 선보인다.

올 한해 고객 성원에 감사의 의미를 담아 ‘연말결산 12% 할인 쿠폰’도 발급한다. 쿠폰은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상품을 대상으로 최대 4만원까지 할인이 적용 가능, 발급 후 10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사진 W컨셉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