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크뮤, 홀리데이 시즌 크리스마스 캡슐 컬렉션 선봬
상태바
밍크뮤, 홀리데이 시즌 크리스마스 캡슐 컬렉션 선봬
  • 이수빈
  • 승인 2023.12.11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양네트웍스의유아동복 브랜드 밍크뮤가 연말을 맞아 홀리데이 룩 연출을 위한 특별한 크리스마스 캡슐 컬렉션을 제안한다고 11일 밝혔다.

밍크뮤는 'Love is born- Your first gift' 슬로건과 함께 선물과 같은 감동이 항상 전달되기를 바라는 브랜드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과 연말을 맞아 홀리데이 무드에 맞는 아이템을 선보인다.

‘뮤노엘 우주복 SET’는 크리스마스와 어울리는 따뜻한 레드 컬러 상의와 퓨어한 아이보리 컬러의 바디수트로 귀여운 전판 자수가 매치돼 성별 구분 없이 특별한 날 입기 좋은 아이템이다. 

러블리한 레드 플라워 패턴이 돋보이는 ‘플라워 바디수트 SET’는 레이스와 보넷 매치로 포인트를 더했으며 허리 레이스 디테일을 더했다.

고급스러움이 더해진 토들러 라인에서는 니트와 원피스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클래식한 레드 컬러에 트렌디한 페어아일 패턴이 매치된 ‘클래식 페어아일 니트’부터 레드 플라워 원피스에 화사한 아이보리 베스트가 세트로 구성된 ‘베스트 SET 원피스’도 소개한다.

홀리데이 룩을 연출할 악세서리도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크리스마스 루돌프 보넷’, ‘크리스마스 FUR케이프’, ‘크리스마스 양말 SET’ 등 다양한 컬러감과 패턴으로 구성돼 아우터와 함께 코디 시 색다른 포인트를 더해준다. 

사진 밍크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