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노, 러닝 DNA 집약체 '웨이브 리벨리온 프로 2' 선봬
상태바
미즈노, 러닝 DNA 집약체 '웨이브 리벨리온 프로 2' 선봬
  • 이수빈
  • 승인 2024.01.02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즈노(Mizuno)의 대표 레이싱화(마라톤화)인 리벨리온 프로가 새롭게 업데이트돼 ‘웨이브 리벨리온 프로 2(WAVE REBELLION PRO 2)로 2024년 첫 주에 출시됐다.

새롭게 발매된 ‘웨이브 리벨리온 프로 2’는 미즈노만의 창의적인 기술력의 SSA(Smooth Speed Assist) 기술이 적용된 러닝화로 자연스러운 포어풋 러닝을 유도하는 제품이다. 기존 제품 대비 튜닝된 각도로 더 빠른 레이스를 서포트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됐다. 

제품의 상단 미드솔 부분에 미즈노 에너지 라이트+(MIZUNO ENERZY LITE+)소재를 적용시켜 이전 대비 32% 향상된 에너지 아웃풋을 러너에게 제공한다. 웨이브 형태의 카본이 주입된 나일론 플레이트로 쿠션감을 유지하며 안정적인 속도감을 제공하고 있다. 하단 미드솔에도 미즈노 에너지 라이트(MIZUNO ENERGY LITE) 소재적용으로 반발력을 향상시켰다. 

아웃솔 부분은 PU 합성수지 소재를 적용시켜 제품의 무게를 한결 가볍게했다. 전족부에는 최상의 그립력을 위한 날카로운 디자인을 적용하는 한편 중족부에는 부드러운 착지 실현을 위한 둥근 형태의 디자인을 적용시켰다. 

웨이브 리벨리온 프로2는 지난 1월 1일부터 미즈노와 굿러너 온라인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오픈라인 매장의 경우 굿러너 여의도점, 서울숲점, 서면점에서 1월 2일부터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미즈노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