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서현, 메트로시티 새 뮤즈로 발탁 24 SS 캠페인 함께해
상태바
배우 서현, 메트로시티 새 뮤즈로 발탁 24 SS 캠페인 함께해
  • 이수빈
  • 승인 2024.01.02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트로시티(METROCITY)가 소녀시대 멤버이자 배우인 서현을 2024년 새 모델로 발탁하고, 드래곤 에디션과 함께 24 봄·여름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메트로시티는 ‘블랙 드래곤(Black Dragon)’을 콘셉트로 한 광고 캠페인과 함께 론칭 하자마자 인기 상품으로 불티나게 판매되었던 ‘턴 타임’ 포인트의 빅토리아백, 남성 클러치백 라인을 색다른 모습으로 선보였다. 

빅토리아백과 지갑은 기존 쉐입에 용 스케치 캐릭터를 패턴화한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 남성 클러치백과 키링은 2중 형압으로 용을 입체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24SS 컬렉션은 용의 해를 기념해 스페셜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만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오프라인 직영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탈리아 헤리티지 기술을 바탕으로 한 메트로시티의 시그니처 핸드백을 비롯해 시즌별로 준비된 핸드백과 주얼리 라인을 다채롭게 공개할 계획이다. 

이번 캠페인 영상에서는 2024년 용의 해를 맞아 용의 담대하고 당당한 모습을 메트로시티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형상화했다. 

서현은 메트로시티의 시그니처 핸드백을 메고 도시를 바라보는 당당한 여성상을 담아내 눈길을 끈다. 지난 12월 메트로시티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1차로 공개된 티저 영상은 대중의 관심을 불러일으키며, 메트로시티와 서현의 만남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서현과 함께한 캠페인 화보와 영상은 메트로시티 공식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메트로시티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