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겨울 아웃도어 활동에 필수 아이템 방한 용품 선봬
상태바
아이더, 겨울 아웃도어 활동에 필수 아이템 방한 용품 선봬
  • 이수빈
  • 승인 2024.01.04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더가 올 겨울 아웃도어 활동에서 경험하게될 추위와 안전문제를 대비할 다채로운 방한 용품을 선보인다.

아이더의 ‘퀼팅 고소모’는 추위를 느끼기 쉬운 머리는 물론 귀와 목, 볼까지 감싸주는 스타일의 모자다. 패딩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높인 동시에 퀼팅 디자인으로 멋스러움을 더했다.

피부와 직접적으로 닿는 모자 내부 둘레 부분에 쿨패스 땀받이 밴드를 적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준다. 귀달이 부분은 상황에 따라 내려서 귀를 보호하거나 머리 위로 고정하여 캡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여성용 제품으로 색상은 블랙, 바닐라, 페일 오렌지 3가지다.

머리에 딱 맞게 착용할 수 있는 비니 스타일의 모자도 선보였다. ‘스투키 비니’는 아이더 로고 자수가 새겨진 심플한 비니 모자다. 터치감이 부드러운 AW원단을 사용, 착용감이 편안하다. 아이더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스투키 시리즈의 국기 와펜 라벨이 디자인되어 ‘스투키 구스 다운’과 함께 코디하기 좋다. 색상은 블랙, 챠콜, 머스타드, 인디안 핑크 4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빅로고 비니’는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 아이더 로고가 크게 디자인된 모자다. 안감으로 부드럽고 따뜻한 마이크로플리스가 사용되었다. 넉넉한 길이로 귀까지 감싸듯 착용하기 좋다. 색상은 블랙, 카본 2가지다.

시린 손을 보호해 줄 아이더 ‘폴라텍 장갑’은 폴라텍 파워스트레치가 사용되어 편안하면서도 따뜻하다. 손바닥에는 미끄럼 방지 처리가 되어있으며, 엄지와 검지 부분은 스마트폰 조작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착장에 매치하기 좋다.

겨울 산행을 위한 필수 장비 용품도 내놓았다. ‘디펜더 스패츠’는 눈길이나 우천 산행 시 바지와 등산화가 젖는 것을 막아주고 보온성을 높여준다. 바지, 양말 등이 젖으면 동상에 걸릴 위험이 높기 때문에 꼭 챙겨야 할 용품 중 하나다. 야간 산행 등을 고려해 재귀반사 프린트로 안전에 신경썼다. 색상은 인디안 핑크와 블랙 2가지다. 

‘체인젠(아이젠)’도 빼놓을 수 없는 필수 겨울 산행 용품이다. 때에 따라 아이젠을 착용하지 않으면 입산을 못하게 하는 경우도 있을 정도다. 체인젠은 눈길, 빙판길에서의 미끄러움을 방지해주고 안정적인 보행을 제공하는 역할을 한다. 아이더의 ‘체인젠(아이젠)’은 스테인리스 소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이 우수하다.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별도의 케이스가 함께 제공된다.

사진 아이더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