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2' 엔믹스, 미니 2집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상태바
'컴백 D-2' 엔믹스, 미니 2집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 한국면세뉴스
  • 승인 2024.01.13 0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믹스 미니 2집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캡처.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엔믹스(NMIXX)가 미니 2집 'Fe3O4: BREAK'(에프이쓰리오포: 브레이크)의 두 번째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12일 공개했다.

메들리 영상은 타이틀곡 'DASH'(대시)를 시작으로 'Soñar (Breaker)'(쏘냐르 (브레이커)), 'Run For Roses', 'BOOM'(붐), 'Passionfruit'(패션프루트), 'XOXO'(엑스오엑스오), 'Break The Wall'(브레이크 더 월)까지 새 앨범에 수록된 총 일곱 트랙의 음원 일부 구간을 담았다. 

'DASH'는 올드스쿨 힙합과 팝 펑크를 넘나드는 장르로 다이내믹한 곡 전개가 특징이다. 2번 트랙이자 지난해 12월 4일 선공개한 'Soñar (Breaker)'는 라틴 풍의 힙합과 UK 개러지 장르를 합한 곡이다.

지난해 10월 열린 엔믹스 팬 콘서트에서 미리 선보인 'Run For Roses'와 'XOXO'는 이번 앨범에 실렸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BOOM'은 엔믹스 멤버들의 폭넓은 보컬 스펙트럼을 극대화했고, 'Passionfruit'는 멤버들의 청량한 음색이 두드러져 감상하는 재미를 배가한다"고 설명했다. 마지막 트랙 'Break The Wall'은 강렬한 신스 베이스 위로 희망적인 에너지가 전해지는 곡이다.

(왼쪽부터) 엔믹스 규진, 설윤, 해원, 지우, 배이, 릴리.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엔믹스의 미니 2집 'Fe3O4: BREAK'와 타이틀곡 'DASH'는 1월 15일 오후 6시 국내외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국면세뉴스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