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카리나 하늘하늘 요정인듯, 이재욱 미니멀한 스타일로 프라다 24 FW 패션쇼에
상태바
에스파 카리나 하늘하늘 요정인듯, 이재욱 미니멀한 스타일로 프라다 24 FW 패션쇼에
  • 이수빈
  • 승인 2024.01.16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월 14일(현지 시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프라다의 2024 가을·겨울 남성복 패션쇼에 배우 에스파(aespa) 멤버 카리나와 배우 이재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카리나는 하늘하늘 날아다니는 요정처럼 오간자 소재의 화이트 드레스와 라임 컬러의 리나일론 미니 백을 포인트로 매치해 화사한 비주얼을 뽐냈다. 이재욱은 유니크한 울 소재 그레이 컬러 수트 셋업과 블랙 컬러의 리나일론 및 사피아노 레더 소재의 숄더 백으로 시크하고 트렌디한 룩을 선보였다.

밀라노 패션위크에서 프라다는 24 가을·겨울 남성복 패션쇼는 ‘HUMAN NATURE’이라는 주제 하에 사무실 내부와 자연 경관을 대조시키는 세트 디자인을 선보였다.

공존하는 두 세계 간의 역설적인 이분화를 선보였다. 인간에 대한 근본적 진리와 우리의 자연적 본능, 감정적 요구를 탐구해 인간이 우리 주변 세계와 깊고 본질적인 연결을 필요로 한다는 이야기를 펼쳐냈다.

 

컬렉션 룩들은 우리가 살고 있는 곳이 어디가 되었든 환경과 계절의 개념을 반영하였다. 바깥세상과 자연의 실상, 밖으로 나가 세계를 경험하고자 하는 욕망을 표현해냈다.

프라다의 2024 가을·겨울 남성복 패션쇼 영상은 프라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 프라다(PRADA)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