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호텔, 겨울방학 맞이 ‘더블 더 펀 슬립오버’ 패키지 선봬
상태바
레고랜드 호텔, 겨울방학 맞이 ‘더블 더 펀 슬립오버’ 패키지 선봬
  • 박성재
  • 승인 2024.01.18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고랜드 호텔은 겨울 방학을 맞아 오는 3월 27일까지 ‘더블 더 펀 슬립오버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더블 더 펀 슬립오버 패키지는 하나의 객실을 예약할 경우, 동일한 테마의 두번째 객실은 50%의 할인이 적용된다. 

패키지는 레고랜드 호텔의 대표 테마룸인 킹덤, 파이러츠, 닌자고 타입의 동일한 객실 2개를 제공하며, 최대 성인4명, 어린이 6명까지 추가 금액 없이 레고랜드 호텔 2층 브릭스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조식 뷔페를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레고랜드 연간이용권 고객이 이번 패키지를 구매시에 추가 10%의 할인이 적용된다. 해당 패키지는 동일한 날짜에 투숙하는 2개의 객실을 예약 시 이용 가능하다.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프로그램인 ‘윈터 위시 가족 뮤지컬’과 ‘LEGO크리에이티브 워크샵’도 함께 준비했다. 윈터 위시는 레고랜드 호텔에 투숙하는 윈터 랜드의 레고 요정들이 어린이들의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 깜짝 이벤트를 진행하는 내용의 가족 뮤지컬이다. 내달 29일까지 운영하며 오후 6시 레고랜드 호텔 2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LEGO크리에이티브 워크샵은 레고랜드 전문 빌더와 함께 나이 연령대에 맞는 주제로 레고를 조립하는 프로그램으로 호텔 체크인 시 현장에서 무료로 예약이 가능하다.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모두 8회차로 운영된다.

사진 레고랜드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