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골프, 김시우 프로와 골프화 스폰서십 체결
상태바
아디다스 골프, 김시우 프로와 골프화 스폰서십 체결
  • 이수빈
  • 승인 2024.01.19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디다스골프가 2024 시즌을 맞이해 세계 남자 골프 무대를 빛내고 있는 김시우(28, CJ)와 골프화 스폰서십 체결을 맺었다. 김시우는 2024년 1월 1일부터 2025년 12월 31까지 약 2년간 아디다스 골프화를 신고 대회에 출전하는 것으로 계약을 마쳤다.

김시우 프로
김시우 프로

지난 한 해 동안 엄청난 활약을 보여준 김시우는 2023 항저우 아시안 게임에서 골프 대표팀의 ‘맏형’으로서 팀을 이끌며 단체전에서 금메달을 획득하는 쾌거를 이뤘다. PGA 투어 무대에서는 소니 오픈에서 우승을 거두었고, AT&T 바이런 넬슨에서는 준우승, 메모리얼 토너먼트에서는 4위에 랭크되며 세계 골프 무대에서 저력을 보여줬다.

팀 아디다스골프에 합류한 김시우는 먼저 “세계적인 스포츠 브랜드와 계약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골프를 시작하면서부터 아디다스 골프화는 신어볼 기회가 많았는데, 처음으로 계약까지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아디다스 골프화 계약에 대한 기대감과 브랜드에 대한 친숙함을 언급했다.

마지막으로는 올해의 목표도 같이 언급했다. “2024년에는 다승을 목표로 할 예정이다. 좀 더 과감한 코스 공략과 전략을 가지고 목표에 임할 예정이다. 아디다스 골프화도 테스트를 마친 만큼 견고한 플레이를 하는 데 좀 더 도움이 많이 될 것 같다. 올해는 시작부터 컨디션이 매우 좋다”라며 올 시즌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아디다스 골프화와 함께 2024 PGA 투어 더 센트리(The Sentry)에서 공동 25위를 기록, 시즌을 안정적으로 시작한 김시우는 마스터스 토너먼트, US 오픈, 디 오프 챔피언십 등 메이저 대회에도 출전하며 우수한 기량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 아디다스 골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