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 신라免 인천공항 제2 터미널 뷰티매장에 입점 
상태바
폴라, 신라免 인천공항 제2 터미널 뷰티매장에 입점 
  • 이수빈
  • 승인 2024.01.25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론칭을 기념하며 대대적인 TV 캠페인을 전개해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킨 뷰티 브랜드 폴라(POLA)가 지난 19일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신라면세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폴라의 인천공항 첫 번째 매장은 하이엔드 럭셔리 스킨케어 존에 위치한다. 최근 국내 백화점 매장 오픈 등 내수 시장 확장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는 폴라는 이번 인천공항 면세점 입점을 통해 국내외 여행객들의 브랜드 접근성을 적극적으로 높인다는 전략이다. 

폴라는 일본에서 1929년 설립된 브랜드로 피부 메커니즘에 대한 연구를 기반으로 한 독자적인 기술력과 핵심 성분을 포함한 크림과 로션, 클렌저 제품 등으로 유명하다. 홍콩, 싱가포르, 중국 등 글로벌 시장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폴라의 다양한 제품과 라인업들을 앞으로 인천공항 면세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2017년 출시 이후 지금까지 전 세계적으로 약 450만 개가 팔린 폴라의 인기 제품 ‘링클 샷 메디컬 세럼’은 일본 후생노동성에서 효과를 인정받은 의약외품으로, 국내에서는 면세점에서만 판매하는 제품이다. 

폴라는 이번 매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구매 고객은 물론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도 폴라의 대표 제품인 B.A 라인의 스킨케어 샘플 등을 제공한다. 

폴라는 지난 12일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에도 신규 매장을 오픈하며 롯데, 신라, 신세계에 이어 유통채널을 점차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사진 폴라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