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설맞이 '한복 페어' 개최...1만개 상품 최대 65% 할인
상태바
쿠팡, 설맞이 '한복 페어' 개최...1만개 상품 최대 65% 할인
  • 박성재
  • 승인 2024.01.29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은 설날을 앞두고 내달 11일까지 한복과 관련 소품을 판매하는 ‘한복 페어’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아이부터 성인, 반려동물이 입을 수 있는 한복과 더불어 노리개, 댕기, 머리핀 같은 다양한 소품 등을 최대 65% 할인한다. 인기 중소 한복 브랜드 하랑한복, 루비한복, 엘블랑꼬, 채니봉봉 등의 인기 상품 1만여개를 선보인다. 행사 페이지는 쿠팡 앱에서 ‘한복’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아동용 한복과 더불어 반려동물이 입을 수 있는 상품도 마련됐다. ‘하랑한복’ 바니랑 한복 세트와 ‘이설한복’ 지호별꽃 한복 세트를 3~4만원에 판매한다. 반려동물용으로 ‘도그아이’와 ‘이츠독’ 브랜드의 한복을 선보인다. 성인을 위한 생활 한복도 마련했다.

한복 장신구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원피스 속치마를 비롯해 한복 머리띠, 노리개, 댕기 헤어핀 같은 소품들을 1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다양한 금액대별로 인기 상품을 분류한 테마관을 마련했다. 1만원대 미만, 2~3만원대, 6~9만원대, 10만원대 이상 등으로 상품을 구분했다.

쿠팡 관계자는 “설 명절에 맞춰 우수한 품질의 한복 상품들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명절맞이를 알뜰하게 준비할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

사진 쿠팡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Tag
#쿠팡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