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테라피, ‘레저렉션 리퀴드 파운데이션 라디앙스 클래식’ 출시
상태바
파이테라피, ‘레저렉션 리퀴드 파운데이션 라디앙스 클래식’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4.01.29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에스티스(VONESTIS)의 코스메틱 브랜드  ‘파이테라피(piTherapy)’에서 섬세한 피팅감과 촉촉한 커버 글로우로 피부 본연의 생기를 살려주는 ‘레저렉션 리퀴드 파운데이션 라디앙스 클래식’을 29일 출시했다. ‘파이테라피’는 단순한 스킨케어를 넘어 일상의 지친 신체와 정신의 궁극적 균형 회복을 도모하는 보다 근본적인 스킨테라피 브랜드다.

‘파이테라피 레저렉션 리퀴드 파운데이션 라디앙스 클래식’은 피부에 자연스러운 수분광과 화사한 생기를 부여하는 제품이다. 부드럽고 크리미한 텍스처가 피부에 녹아들 듯 촘촘하게 밀착, 결점은 깨끗하게 커버하고 우아한 광채 피부를 연출해 준다. 파이테라피만의 기술로 독자 개발된 펩타이드 결합체 piTherapy Ultimate Peptide Complex-PR™과 에센셜 트리트먼트 복합인자로 조합된 레저렉션 퍼포먼스로 메이크업과 스킨케어의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주름 개선과 미백 효과는 물론, 자외선 차단(SPF50+/ PA++++) 기능까지 겸비한 3중 기능성 제품이다. 

아시아인의 얼굴 굴곡에 맞춰 설계된 내장형 듀얼 에어 퍼프와 크리미한 텍스처의 시너지 효과로 들뜸 없이 고르게 도포되어 가벼운 사용감을 준다. 베이스로 사용된 프로방스장미꽃수와 오렌지꽃수에 로즈향 아로마 에센셜 오일 블렌딩이 더해져 일상 속 활력을 더해준다.

‘파이테라피 레저렉션 리퀴드 파운데이션 라디앙스 클래식’은 ‘22호 뉴트럴 바닐라’, ‘23호 샌드 바닐라’ 2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피부 톤에 맞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파이테라피의 신제품 ‘파이테라피 레저렉션 리퀴드 파운데이션 라디앙스 클래식’을 포함한 파이테라피의 전 제품은 파이테라피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파이테라피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