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블루 아카이브에 '이벤트 스토리∙新학생 2종' 추가
상태바
넥슨, 블루 아카이브에 '이벤트 스토리∙新학생 2종' 추가
  • 박성재
  • 승인 2024.01.31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은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에 이벤트 스토리 ‘숨겨진 유산을 찾아서 트리니티 과외 활동’과 신규 학생 2종을 추가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스토리에서는 ‘트리니티 종합학원’ 소속 학생들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며, 무인도에서 유적지를 조사하는 임무를 맡은 ‘우이’와 학생들에 대한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스토리를 진행하면 이벤트 포인트가 주어지며, 이를 활용해 ‘크레딧 포인트’ ‘코하루(수영복)’의 엘레프’ 등을 얻을 수 있다. 이 외 ‘대성당 비밀의 방 정문’ 스토리를 완료하면 ‘코하루(수영복)’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트리니티 종합학원’ 소속 ‘우이(수영복)’ ‘히나타(수영복)’를 신규 학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우이(수영복)는 관통 타입 스트라이커로 ‘EX 스킬’ 사용 시 자신을 제외한 아군 4인을 자신의 위치로 이동 후 관통 특효를 가산한다. 히나타(수영복)는 폭발 타입 스페셜 학생이며, 공격력에 비례하고 적의 방어력을 최대 80% 무시하는 대미지를 원형 범위 내 적에게 가하는 EX 스킬을 구사한다.

다양한 편의성 업데이트도 선보였다. 기존 튜토리얼 모집을 선별 모집으로 개편해 신규 이용자들의 원활한 정착을 지원한다. 튜토리얼 완료 후 진행하는 10회 무료 모집을 최대 9번까지 다시 시도할 수 있으며, 원하는 결과 획득 시 저장 후 최종 선택할 수 있게 된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달 8일 오전 10시 59분까지 무료 모집 100회를 진행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중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무료 모집 10회를 지급하며, 내달 7일에 접속하면 무료 모집 20회를 선물한다. 또 내달 6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보상으로 청휘석 1200개를 제공한다.

사진 넥슨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Tag
#넥슨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