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2월 이달의 맛 ‘바삭한 쫀꾸렛’ 선봬
상태바
배스킨라빈스, 2월 이달의 맛 ‘바삭한 쫀꾸렛’ 선봬
  • 박성재
  • 승인 2024.01.31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스킨라빈스는 2월 이달의 맛으로 초콜릿 원료에 다양한 맛과 식감, 소재를 더한 아이스크림 ‘바삭한 쫀꾸렛’과 이달의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바삭한 쫀꾸렛은 ‘초콜릿 무스’와 ‘다크 블랙 초콜릿’ 아이스크림이 조화를 이루고 ‘초코 브라우니’에 ‘초코 쿠키 크럼 리본’과 ‘초콜릿 청크’까지 토핑한 초콜릿 아이스크림이다.

이달의 케이크로는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초콜릿 토핑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어메이징! 쫀꾸렛 케이크’를 공개했다. 이달의 맛과 아몬드 봉봉, 엄마는 외계인 등 4가지 초콜릿 플레이버를 큐브 와츄원으로 골라 먹는 재미를 더하고 케이크 상단에 조각 초콜릿, 초코 크리스피펄 등 초콜릿 토핑을 올렸다.

이달의 음료 ‘몽실몽실 초콜릿 블라스트’는 초콜릿 무스 아이스크림과 다크 초콜릿 파우더를 더한 제품이다. 한 겹씩 구운 초콜릿 바움쿠헨 속에 초코 코팅 아몬드와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넣은 이달의 디저트 ‘아이스 바움쿠헨 초콜릿’도 2월 한 달 동안 즐길 수 있다.

이달의 맛 출시를 기념해 내달 1일부터 3일까지 ‘2월 배라데이’를 진행한다. 매장 방문 시 2월 이달의 맛을 포함해 3가지 맛을 담을 수 있는 파인트 사이즈가 20% 할인된다. 

1만8500원 이상을 카카오페이로 전액 결제 시 4000원, 신한카드 마이샵으로 전액 결제 시 최대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선 버라이어티팩 2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사진 배스킨라빈스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