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2월 한 달간 할인행사 진행... 명절가전 최대 45% 할인
상태바
전자랜드, 2월 한 달간 할인행사 진행... 명절가전 최대 45% 할인
  • 박성재
  • 승인 2024.02.01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랜드는 혼수∙이사∙졸업∙입학 가전제품 수요가 많은 2월 한 달간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결혼과 이사를 앞둔 고객들을 위한 가전 패키지 행사를 준비했다. 전국 전자랜드 매장에서 TV, 냉장고, 세탁기, 청소기 등 가전제품 6품목 이상을 행사 카드로 구매하면 최대 650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자랜드 용산본점에서 고객들이 혼수 가전 패키지를 살펴보고 있다.

주방 필수 가전인 밥솥과 전기오븐, 에어프라이어 등 행사 품목을 최대 40% 할인하고 냄비∙그릇 세트, 프라이팬 등 주방 생활용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졸업과 입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필요한 IT 가전 할인 행사인 ‘아카데미 페스티벌’도 진행한다. 100만원 이상의 노트북과 태블릿PC를 행사 카드로 구매 시 최대 36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과 금액대별 추가 캐시백을 지급한다. 조립PC 기본형 모델을 30만원대에 특가로 판매하는 이벤트도 있다. 모니터와 프린터, 마우스 등 소형 IT 제품 행사 품목은 온라인 최저가에 제공한다.

‘설맞이 물가안정 기획전’도 시행한다. 전국 전자랜드 매장에선 명절 음식을 만드는 데 필요한 전기 그릴, 믹서기 등 주방 가전을 최대 45% 할인 판매한다. 전자랜드 공식 온라인몰인 전자랜드쇼핑몰에선 명절 효도 가전인 안마의자와 손 마사지기 행사 모델을 최대 50% 할인하며, 오는 12일까지 선착순으로 10% 추가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한 해를 시작하며 결혼과 이사, 졸업과 입학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가전제품 마련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풍성한 혜택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사진 전자랜드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