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리든, 미백 기능성 ‘셀메이징 비타 씨 브라이트닝 앰플’ 올영 신규 런칭 
상태바
토리든, 미백 기능성 ‘셀메이징 비타 씨 브라이트닝 앰플’ 올영 신규 런칭 
  • 이수빈
  • 승인 2024.02.01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리든이 미백 기능성 3중 브라이트닝 효과의 ‘셀메이징 비타 씨 브라이트닝 앰플’을 오늘 올리브영에서 신규 런칭한다고 밝혔다. 토리든의 ‘5D 리포좀 비타민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의 잡티 흔적과 모공, 톤을 개선하여 피부를 맑고 환하게 밝혀주는 브라이트닝 앰플이다. 

‘5D 리포좀 비타민 콤플렉스’는 순수 비타민C와 다양한 분자 크기의 비타민 유도체C 성분을 세심하게 배합해 리조폼(마이크로캡슐)에 담아 안정도와 침투력을 높인 토리든의 비타민 성분으로, 피부 모공 결을 개선시켜 쓸수록 매끈하게 맑은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피부 사용 2주 후, 피부 겉부터 속 잡티 흔적부터 그늘진 모공을 환하게 개선시켜주고, 3중 피부 톤 개선 효과로 얼룩덜룩한 피부 톤을 균일하게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준다. 

끈적임이나 답답함 없이 수분감 가득한 텍스처가 피부에 편안하게 발리며, 순한 성분 구성과 민감성 피부 대상 일차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토리든 신제품 ‘셀메이징 비타 씨 브라이트닝 앰플’은 자극은 줄이고 효능을 높인 똑똑한 비타민 앰플, 일명 ‘근본토닝앰플’로 올리브영 출시를 기념해 올영 온라인몰 기획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 토리든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