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리안, 밸런타인데이 맞이 ‘러브, 돈 비 샤이’ 향수 선봬
상태바
킬리안, 밸런타인데이 맞이 ‘러브, 돈 비 샤이’ 향수 선봬
  • 이수빈
  • 승인 2024.02.05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스 향수 브랜드 ‘킬리안 (KILIAN PARIS)’ 이 오는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해줄 향수인 ‘러브, 돈 비 샤이 (Love, Don’t Be Shy)’를 선보인다.

유명 주류 가문에서 태어난 킬리안 헤네시(KILIAN HENNESSY)는 선조들로부터 물려받은 감각과 안목을 향수의 영역에 적용, 킬리안 파리 (KILIAN PARIS)를 론칭했다. 킬리안 파리는 감각적인 향기 라인 프레시, 나르코틱스, 셀러, 스모크, 리쿼를 선보이고 있다.

 

밸런타인데이 테마의 러브, 돈 비 샤이(Love, Don’t Shy)는 킬리안 헤네시가 브랜드 론칭 이 후 처음으로 선보인 향이다. 향후 시장에 존재하는 어떤한 향기들과도 닮지 않은 특별한 향을 만드는 것으로 목표를 삼았다. 사랑에 빠진 연인들 간의 마음을 담았고, 스킨십을 통한 설렘도 향으로 표현했다. 

네롤리 에센스의 부드럽고 감미로운 향으로 시작해 허니 서클 어코드, 오렌지 블라썸 앱솔루트 그리고 로즈 에센스를 통해 달콤한 향도 느낄 수 있다. 이어지는 마시멜로우, 슈가 어코드, 시스투스 랍다넘 앱솔루트의 향들은 관능미를 더해준다. 

러브, 돈 비 샤이 (Love, Don’t Be Shy)는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을 비롯해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EAST점, 롯데 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 킬리안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