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부터 공연∙e티켓까지"...위메프, 설 연휴 공략 행사 릴레이 특가
상태바
"여행부터 공연∙e티켓까지"...위메프, 설 연휴 공략 행사 릴레이 특가
  • 박성재
  • 승인 2024.02.05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프는 설 연휴에 즐길 수 있는 상품을 중심으로 여행, 공연, e티켓 등 릴레이 특가 행사를 펼친다고 5일 밝혔다.

오는 11일까지 ‘2024설’ 특별전을 개최하고 여행과 공연, e티켓 등 700여개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또 최대 10%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대표 상품은 인스파이어 리조트, 뮤지컬 스쿨오브락, 아쿠아플라넷63 등이다.

‘슈퍼투데이특가’에서 리조트와 리프트권이 초저가다. 6일에는 소노 6개 지점 객실패키지를 선보인다. 또 8일부터 이틀간 비발디파크 리프트권을 특가 판매한다.

레저 상품으로 구성한 ‘플레이위크’도 오는 11일까지 개최한다. 에버랜드 종일권, 뮤지컬 '아가사', 수원 바운스 슈퍼파크, 폴바셋 1만원권, 한강디너불꽃크루즈 등을 최대 15% 할인 쿠폰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위메프가 쏘-는 설 선물’ 특별 이벤트도 개최한다.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 상품을 구매하고 위메프 앱에 숨겨진 선물박스 아이콘을 찾아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하루에 1회 응모 가능하며, 매일 참여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경품은 에르메스 팝아슈 목걸이, DELL3525노트북, 뮤지컬 마리앙투아네트 VIP석 티켓, 뮤지컬 컴프롬어웨이 VIP석 티켓 등이다.

위메프 관계자는 “고객들의 즐거운 연휴를 위한 숙박 상품부터 색다른 시간을 선사할 액티비티 상품까지 다양하게 큐레이션해 특가에 선보일 예정”이라며 “설 연휴에도 위메프와 함께 사랑하는 이들과 알차고 풍요로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 위메프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