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너리 바이 달바, 콜라겐 부스터 라인 신제품 '퍼스트 샷' 론칭
상태바
버거너리 바이 달바, 콜라겐 부스터 라인 신제품 '퍼스트 샷' 론칭
  • 이수빈
  • 승인 2024.02.13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거너리 바이 달바 (veganery by d’Alba)가 신제품 ‘비거너리 저분자 식물성 콜라겐 퍼스트 샷-샤인머스캣(이하 ‘콜라겐 부스터 퍼스트 샷’)’을 출시했다. 흡수가 빠른 액상형으로, 한 번에 먹기 좋은 13ml 용량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누구나 간편하게 콜라겐 부스터 관리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식물성 콜라겐 부스터 2000mg와 1일 하루 권장량 100%인 히알루론산 120mg, 비타민 4종(B1, B12, C, D)을 함유한 일반 식품으로 매일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어 일상의 에너지 충전을 돕는다. 

비거너리 바이 달바는 젤리 타입의 ‘식물성 콜라겐 3270mg’을 시작으로 콜라겐 부스터 함량이 높은 ‘식물성 콜라겐 앰플 5000mg’, 편리하게 마실 수 있는 신제품 ‘콜라겐 부스터 퍼스트 샷’까지 다양한 연령대와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콜라겐 부스터 라인을 구축하고 있다. 

비거너리에서 선보이는 비건 콜라겐 부스터 라인은 모두 유기농 히비스커스에서 추출한 500달톤 이하의 100% 비건 저분자 콜라겐 부스터로 체내 흡수율이 높을 뿐만 아니라 까다로운 이탈리아 V-Lavel 인증을 완료했다.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 1일 권장량 120mg 및 콜라겐 부스터의 흡수를 높이고 일상 활력에 도움을 줄 4~5종의 비타민 등을 함유해 ‘프리미엄 비건 콜라겐 부스터’라고 불리운다. 샤인머스캣 농축액으로 고급스러운 단맛을 구현해, 맛있게 콜라겐 부스터 관리가 가능하여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 버거너리 바이 달바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