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청년도약계좌 탑승' 이벤트... 해외여행 지원금 등 증정
상태바
하나은행, '청년도약계좌 탑승' 이벤트... 해외여행 지원금 등 증정
  • 박성재
  • 승인 2024.02.14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은행은 청년들의 중장기 자산형성∙자립을 지원하기 위해 '청년도약계좌 탑승'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하나 청년도약계좌는 계약기간 5년, 매월 70만원까지 불입 가능한 청년의 중장기 자산형성 지원을 위한 정책형 상품이다. 매월 최대 6%의 정부기여금과 함께 최고 연 6.0%의 금리혜택을 제공한다. 우대금리 항목은 급여(가맹점)이체 연0.6%, 카드결제 연0.2%, 목돈마련응원 연0.1%, 마케팅동의 연0.1%, 소득플러스 연0.5%이다.

‘청년희망적금’ 만기 예정 고객은 본인이 희망할 경우 ‘청년도약계좌’에 일시납입을 신청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선납에 따른 이자 효과와 정부기여금∙비과세 등으로 만기 시 최대 856만원의 수익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벤트는 오는 16일까지 청년도약계좌 가입신청만 해도 메가MGC커피 쿠폰 2매를 제공하며, 내달 15일까지 가입완료시 추첨을 통해 해외여행 지원금 100만 하나머니(5명), 청년 비상금 10만 하나머니(50명), 5만원 상당의 배달쿠폰(100명) 등을 제공한다. 또 일반(적립식) 청년도약계좌 가입 고객에게는 햄버거 세트(2만명) 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정부의 노력과 함께 청년들의 자립과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청년도약계좌를 적극 홍보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상생금융을 실천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사진 하나은행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