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메이드, 여성복 ‘데일리스트’ 화사한 무드 24 봄 컬렉션 출시
상태바
웰메이드, 여성복 ‘데일리스트’ 화사한 무드 24 봄 컬렉션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4.02.16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의 여성복 브랜드 ‘데일리스트(DAILIST)’가 24 봄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봄에 어울리는 생동감 넘치는 컬러와 고급스러운 소재가 돋보이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변동성이 많은 봄 기후에 대응하고, 다양해지는 고객 니즈를 고려해 디자인과 소재를 다채롭게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른 봄, 쌀쌀한 날씨에 입기 좋은 경량 다운과 핸드메이드 자켓, 완연한 봄에 제격인 트위드 자켓 등 캐주얼부터 페미닌, 포멀룩까지 한 가지 제품으로 여러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대표 제품인 ‘프릴 포인트 경량 다운’은 프릴 디테일과 밝은 색상으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하고, 봄에 어울리는 아이보리, 라일락과 차분한 네이비 등 3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고급 트위드 소재를 사용한 트위드 카라 재킷, 깔끔한 핏과 부드러운 울 소재가 특징인 핸드메이드 재킷도 그린, 핑크 등 트렌디한 컬러로 출시돼 화사한 봄 스타일을 완성하기 좋다.

데일리스트는 봄 컬렉션 출시와 함께 고급스럽고 우아한 봄 스타일을 제안하는 화보도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기존의 클래식한 무드를 유지하면서 봄 트렌드 컬러인 그린, 핑크 등 생동감 넘치는 컬러를 중심으로 실내외 어디서든 빛나는 데일리스트만의 감성을 표현했다.
  
사진 웰메이드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