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 시크&아스트랄한 매력으로 찰스앤키스 24 봄 신상 '페트라 백' 캠페인에
상태바
한소희, 시크&아스트랄한 매력으로 찰스앤키스 24 봄 신상 '페트라 백' 캠페인에
  • 이수빈
  • 승인 2024.02.20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찰스앤키스(CHARLES & KEITH)는 글로벌 앰버서더 한소희와 함께한 24 봄 페트라 캠페인을 공개했다. 페트라 백은 2023년 가을 처음 출시 후 완판 기록을 이어간 베스트 셀러 아이템이다. 이번 시즌에는 기존에 소개된 페트라 커브드 숄더백뿐만 아니라 현대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새로운 쉐입의 페트라 버킷백도 함께 출시되며 페트라 컬렉션의 라인업을 강화했다.  

24 봄 페트라 캠페인 속 한소희는 각각 찰스앤키스의 아이코닉 아이템 페트라 커브 숄더백 데님과 페트라 박시 버킷백 느와르를 매치하여 세련된 무드를 자아냈다. 여기에 이번 시즌 주력 슈즈 아이템인 그로멧-스트랩 플랫폼 메리제인과 날카로운 포인트 토의 그로멧-스트랩 키튼-힐을 더해 그녀만의 시크하고 트렌디한 룩을 보여줬다.

페트라 캠페인 속 한소희가 착용한 제품은 찰스앤키스의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에서 구매가 가능하고, 한소희와 페트라 백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캠페인 영상 또한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곧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찰스앤키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