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 ‘휠라의 스포츠가 아름다운 이유’ 브랜드 캠페인에 [KDF FILA]
상태바
한소희, ‘휠라의 스포츠가 아름다운 이유’ 브랜드 캠페인에 [KDF FILA]
  • 이수빈
  • 승인 2024.02.29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휠라(FILA)는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한소희와 함께 24 스프링 시즌을 맞아 새로운 캠페인 ‘Our Sport is Beautiful’을 전개한다고 29일 밝혔다. 휠라는 이탈리아 장인정신과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아름다운 스포츠웨어를 만들겠다는 브랜드 미션을 표현한다. 

‘휠라의 스포츠가 아름다운 이유’라는 의미로, 스포츠의 가치를 소통하는 한편 일상에서 스포츠를 통해 심신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추구하고 삶의 아름다운 순간을 이어 나가고자 하는 여정에 대한 응원의 의미도 담았다.

한소희의 독보적인 분위기가 담긴 캠페인 화보도 공개했다. 화보에서는 스포츠의 역동성을 형상화한 배경에서 빛나는 한소희 특유의 강렬한 무드를 엿볼 수 있다. 일상적인 스포츠 공간에서 내추럴하면서도 세련되게 스포츠웨어를 소화한 한소희를 통해 스포츠웨어, 그리고 스포츠의 아름다움을 구현하고자 한 휠라의 이번 캠페인의 의미가 온전히 전해진다.

휠라는 한소희와의 화보를 시작으로 휠라코리아가 공식 후원하는 테니스, 야구, 펜싱, 사격, 축구 등 각 분야의 스포츠 선수들과 함께한 캠페인 화보를 순차적으로 공개, 선수 각각의 분위기와 개성을 통해 휠라가 전하고자 하는 스포츠의 아름다움을 소통할 계획이다.

휠라는 이번 캠페인 공개와 더불어 ‘24 스프링 컬렉션’을 출시한다. 봄의 따스함이 담긴 컬러감, 스포츠의 역동성이 담긴 혁신적인 디자인, 퍼포먼스, 아웃도어 활동에까지 적합한 기능성 삼박자를 모두 갖춘 제품들로 구성됐다. 스포츠웨어의 본질인 기능성을 강화하면서도 핑크, 화이트, 샌드베이지 등 봄의 따스함을 담은 컬러를 은은하게 믹스매치 해 ‘아름다운 스포츠웨어’를 구현했다. 

한소희가 화보에서 신은 ‘인터런’이 주목 받고 있다. 인터런은 지난 23년 가을·겨울 시즌 완판을 거듭, 휠라의 베스트 아이템으로 급부상한 클래식 러닝화다. 이번 시즌 한층 산뜻하고 트렌디함을 담은 뉴 컬러로 3월 중 출시된다. 은은한 광택감에 주름 가공으로 스타일리시한 실루엣을 살린 세미 오버핏 ‘여성 퍼포먼스 하입 재킷’과 경쾌한 컬러 배색에 신축성을 강화해 스포티한 ‘스트레치 브이넥 우븐 맨투맨’ 등으로 스포츠 활동이나 아웃도어 활동, 그리고 일상에서도 멋스럽게 착용 가능하다. 

사진 휠라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