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사쿠라, 봄빛 컬러감 가득한 애경 루나 새 모델로
상태바
르세라핌 사쿠라, 봄빛 컬러감 가득한 애경 루나 새 모델로
  • 이수빈
  • 승인 2024.02.29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가 걸그룹 르세라핌의 멤버 ‘사쿠라’를 브랜드의 새 모델로 발탁했다고 29일 밝혔다. 다채로운 매력으로 끊임없이 도전하는 열정과 생기 있는 에너지를 가지고 있는 사쿠라의 이미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감각적이고 생기 있는 나를 만든다’라는 브랜드의 가치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루나는 두터운 글로벌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사쿠라와 함께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과 한정판 굿즈 운영 등을 통해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하며 국내 및 글로벌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일본 중심의 마케팅을 통해 루나의 차별화된 제품력을 알리고 현지 소비자와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는 등 브랜드 인지도 확대를 위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루나는 지난 2021년 일본의 ‘큐텐재팬’, ‘일본 아마존’ 등 온라인 플랫폼 진출을 시작으로 2022년 오프라인 유통 채널인 ‘로프트’, ‘프라자’ 등 진출을 확대하며 일본 내 온∙오프라인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실제로 2022년 일본 오프라인 650여개 매장 입점 이후 2023년 3100여개 매장, 올해 1월 기준 3800여개 매장으로 입점을 확대하며 일본 내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해 나가고 있다. 

루나는 모델 발탁을 기념해 사쿠라와 함께한 화보 촬영 메이킹필름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사쿠라는 루나의 베스트셀러인 ‘롱래스팅 팁 컨실러’와 ‘컨실 블렌더 팔레트’ 등을 활용해 결점 없는 피부를 강조한 화보컷을 촬영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루나는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화보 촬영 컷을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사진 애경산업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