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즈노, 한국 중·고육상연맹에 육상 물품 지원 '한국 육상의 미래를 위해' 
상태바
한국미즈노, 한국 중·고육상연맹에 육상 물품 지원 '한국 육상의 미래를 위해' 
  • 박홍규
  • 승인 2024.03.01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미즈노(Mizuno)가 28일 한국 중·고 육상연맹과 물품 지원 협약을 맺었다. 다나카 테츠야 한국 미즈노 대표이사와 한국중·고육상연맹 홍형표 부회장은 한국 유소년 육상 활동 지원과 협력강화를 위한 협약에 뜻을 같이 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미즈노에서는 3월 예천 도효자배 전국 10km · 대회중학교 5km 대회를 시작으로 춘계대회, 추계대회, 회장배 대회 등 중고육상연맹 주관대회의 각 종목 수상자들에게 미즈노 러닝화 및 티셔츠 등의 물품을 지원하고 추가 구매 할인권을 제공한다. 또한 홍콩 인터네셔널 육상대회 참가선수들에게는 트레이닝복 및 런닝화 등 러닝 용품을 지원할 예정이다. 

한국중·고육상연맹 홍형표 부회장(왼쪽)과 다나카 테츠야 한국미즈노 대표이사가 용품 후원 협약을 맺고 악수를 하고 있다.

다나카 테츠야 한국미즈노 대표이사는 “이번 한국중·고육상연맹과의 협약을 통해 학생들의 육상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해 한국 육상의 발전에 기여하고자 한다"며 "또한 연맹과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지속적인 협력을 위한 기반을 마련해 이번 협약을 중장기적인 프로젝트로 추진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더불어 미즈노는 물품 지원 예정인 중·고연맹 주관대회에서 별도의 부스를 마련해 마케팅 활동을 추진한다. 또한 신상품과 러닝화 착화 테스트할 수 있는 부스도 운영해 유소년 선수들을 지원할 예정이다. 

사진 한국미즈노

박홍규 기자 한국면세뉴스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