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캐시미어, 24년 스프링 시즌 캠페인 ‘Classic Call: CLUB 15’ 공개
상태바
더캐시미어, 24년 스프링 시즌 캠페인 ‘Classic Call: CLUB 15’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4.03.11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섬의 캐시미어 전문 여성복 브랜드 ‘더캐시미어’가 24년 스프링 시즌 캠페인 ‘Classic Call: CLUB 15(클래식 콜: 클럽 15)’를 공개했다. 더캐시미어가 탄생한 해인 2015년을 담는 동시에 브랜드가 쌓아온 브랜드 정체성인 ‘클래식’을 함축적으로 표현한 컬렉션으로, 지금까지 변함없이 추구하고 있는 우아한 클래식함을 재조명한다.

더캐시미어의 24년 스프링 캠페인은 여성스러움을 부각시켜주는 유려한 실루엣을 통해 일상에서도 자연스럽게 드러나는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따스한 햇살 아래 비치는 옷의 텍스처는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소재감이 그대로 느껴진다. 또한 햇빛 가득한 자연이 담아내는 실루엣은 더캐시미어만의 섬세한 소재를 따스하게 풀어냈다.

‘여유로운 일상 속 클래식함’을 콘셉트로 한 이번 룩들은 간절기에도 부담스럽지 않게 착용 가능한 반팔 니트부터 스트라이프 가디건, 플리츠 소재의 셋업 등으로 구성됐다. 브라운, 네이비, 아이보리 등 클래식한 컬러로 선보여 부드럽고 우아한 무드를 자아낸다. 소매와 카라의 화이트 배색이 돋보이는 가디건과 감각적인 트임의 롱스커트는 여성스럽지만 클래식함을 잃지 않는 더캐시미어의 철학이 그대로 담겨 있다. 

더캐시미어 클럽15 라인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한섬 공식 온라인몰 ‘더한섬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더캐시미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