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퐁신퐁신 크림이 사르르 컬러에 녹은 휘핑 클라우드 컬렉션 출시! 
상태바
에뛰드, 퐁신퐁신 크림이 사르르 컬러에 녹은 휘핑 클라우드 컬렉션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4.03.11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에서 ‘휘핑 클라우드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한다. 봄 시즌을 맞아 화사한 컬러감을 표현한 ‘휘핑 클라우드 컬렉션’은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후카후카 스튜디오(HOOKKA HOOKKA STUDIO)와 협업을 진행한 한정 콜라보 제품이다.

후카후카 스튜디오는 포근하고 편안한 마음을 담아 전개하는 브랜드로, 메인 캐릭터 무우우의 귀여운 일상을 배경으로 한 다양한 아트워크가 SNS상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휘핑클라우드 컬렉션은 팔레트, 블러셔, 틴트 품목으로 구성됐다. 메인 제품인 ‘플레이 컬러 아이즈’는 봄에 어울리는 화사하면서 라이트 한 핑크, 코랄 계열의 컬러가 기본이다. 매트, 젤리 글리터, 포인트 컬러, 블러셔 컬러까지 다양한 텍스처의 섀도우로 구성, 데일리 메이크업에 손쉽게 활용이 가능하다.

기존 에뛰드의 9구 팔레트와는 다르게 원형 섀도우 팔레트로 디자인됐다.  제품 내 직접 꾸밀 수 있는 후카후카 스튜디오 스티커를 내장해 귀여운 매력을 더했다.

함께 출시하는 ‘휘핑 벨벳 블러셔’는 휘핑크림처럼 부드럽게 피부에 녹아 들어 파우더리 하게 마무리되는 보송한 타입의 블러셔 제품이다. 촉촉한 오일로 코팅된 젤리 텍스처로 두 볼에 부드럽게 퍼져 맑은 발색이 자연스러운 것이 특징이다. 보이는 컬러 그대로 발색되고 텁텁함 없이 얇은 필름막을 형성하면서 피부에 쫀쫀하게 밀착되는 제형으로, 화사함과 보송함을 오랫동안 유지해 준다. 

휘핑 벨벳 블러셔는 도구를 타지 않아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지만 더욱 섬세한 치크 표현을 위한 루비셀 원단 소재의 휘핑 퍼프가 내장돼 있다. 이 퍼프는 말랑한 젤리 텍스처인 휘핑 벨벳 블러셔와 찰떡궁합으로 한 단계 더 완성도 높은 보송함을 구현해 낸다.

‘프루티 듀이 틴트’는 기존 출시 제품으로 이번엔 새로운 디자인과 색상을 추가로 선보인다. 고수분 포뮬러와 오일 코팅막으로 건조하지 않은 촉촉한 틴트 제품으로, 맑고 투명한 물광 피니쉬로 여러 번 레이어링 할수록 색감이 더 예쁘게 쌓이는 것이 특징이다. 라이트 한 핑크, 코랄 계열의 새로운 컬러와 후카후카 스튜디오의 콜라보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더욱 높였다.

봄을 맞아 기대되는 ‘휘핑 클라우드 컬렉션’은 11일 네이버를 통해 선론칭 후카후카 스튜디오의 무우우 캐릭터 인형 키링을 한정 굿즈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 에뛰드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