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봄맞이 뷰티템 구매기회...뷰티 올 패스~! 진행
상태바
롯데온, 봄맞이 뷰티템 구매기회...뷰티 올 패스~! 진행
  • 이수빈
  • 승인 2024.03.12 0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온이 이달 24일까지 '뷰티 올 패스(BEAUTY ALL PASS)' 두 번째 행사를 진행한다. ‘뷰티 올패스’는 뷰티 브랜드에 적용할 수 있는 모든 혜택을 모아 역대 최대 혜택으로 제안하는 행사로, 이번 행사에는 랑콤, 키엘, 입생로랑, 바비브라운 등 럭셔리 뷰티를 비롯해 라로슈포제, 에스쁘아, 3CE 등 트렌드 뷰티 브랜드가 참여했다. 

 

행사기간에는 뷰티 인기상품을 할인 및 적립 혜택을 비롯해 단독 기획세트, 브랜드별 사은품 증정, 스페셜 기프트 등 다양한 혜택으로 제안한다.

봄을 맞아 역대 최대 혜택으로 준비했던 '향수'는 매출이 전년대비 2.5배 가량 늘었고,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 프레쉬, 키엘, 빌리프 등의 크림 상품은 행사시작 반나절 만에 준비된 수량이 모두 품절되기도 했다. 

롯데온은 3월 봄과 신학기를 맞아 뷰티에 대한 고객 관심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하고, 이번 '뷰티 올 패스' 행사는 혜택 및 행사기간 등을 확대해 준비했다. 행사기간 선착순으로 역대 최대 할인 혜택인 최대 15% 카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럭셔리 뷰티 브랜드에 적용할 수 있는 추가 혜택으로 최대 12% 할인 쿠폰 증정 및 주요 브랜드 20만원 이상 구매 시 엘포인트(L.POINT) 5천점 적립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기간도 지난 달 10일간 진행했던 것을 14일로 늘려 준비헀다. 행사를 1차와 2차로 나눠 주차별 테마에 맞춰 다양한 상품에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17일까지는 간절기 보습을 위한 스킨케어와 헤어, 바디 상품을 중심으로 혜택을 제공한다. 18일부터 24일까지는 화사한 색조 메이크업을 위한 메이크업과 향수 제품을 중심으로 혜택을 선보인다.

봄을 맞아 수요가 높은 뷰티 상품을 중심으로 역대 최대 구성의 롯데온 단독 기획 상품도 준비했다. 1차 행사기간 대표 상품으로 지난 행사에서 반응이 좋았던 '프레쉬 로즈 딥 하이드레이션 크림'을 1+1 혜택으로 선보이고, '키엘 NEW 울트라 훼이셜 크림(125ml)' 구매 시 '수분크림(14ml*2개) + 울트라 훼이셜 디럭스 2종'을 증정하며, '빌리프 더 트루 크림 아쿠아 밤 (75ml)' 구매 시 '아쿠아밤(25ml*2개) + 베르가못 허벌 익스트랙트 토너(20ml) + 클렌징폼(30ml)'을 비롯해 백화점상품권 5천원권을 증정한다. 

2차 행사에서는 '바비브라운 롱웨어 브로우 펜슬' 구매 시 '크러쉬드 립 정품'을, ‘베네피트 블러쉬’ 구매 시 정품 용량의 ‘베네피트 틴트’를 증정한다.

뷰티 상품 구매 고객 대상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1차 행사기간에는 뷰티 상품 1개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이소이, 코스알엑스 등의 정품을 증정한다. 버티컬 통합 멤버십 '온앤더클럽' 회원 중 뷰티 상품 10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1천명에게 뷰티 샘플을 담은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한다. 2차 행사기간에는 정샘물, 펜할리곤스, 끌레드뽀 보떼 등의 브랜드와 연계해 온•오프라인 고객 초청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사진 롯데온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