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 개장
상태바
서울신라호텔,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 개장
  • 김상록
  • 승인 2024.03.19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신라호텔의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가 이달 22일 오픈한다.

'어번 아일랜드'는 체온 유지를 위해 최고 32~34˚C로 운영되는 온수풀을 비롯해 온열선이 설치된 선베드와 히팅존(근적외선 온열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초봄에도 따뜻한 야외 수영과 휴식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신라호텔의 설명이다.

신라호텔은 어번 아일랜드에서 접할 수 있는 식음료 메뉴와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업그레이드했다.

풀사이드바 메뉴를 도심 속 휴양지 컨셉에 맞춰 이국적인 휴양지 메뉴로 전면 개편한다. △프랑스 니스의 ‘니수아즈 샐러드 볼’, △멕시코 칸쿤의 ‘멕시칸 타코, 나초 칩’, △하와이의 ‘하와이안 오븐 베이크 윙’ 등의 메뉴들을 새롭게 선보인다.

신라호텔의 마스코트인 신라 베어를 활용한 디저트 메뉴도 출시한다. 신라 베어 초콜릿으로 데코레이션된 ‘신라 베어 아이스크림’과 신라 베어 케이스에 담아 제공하는 ‘신라 베어 크레페’ 등을 한정 상품으로 판매한다.

또한 신라호텔은 어번 아일랜드 상품인 카바나를 포함한 객실 패키지 ‘어번 카바나(Urban Cabana)’를 출시한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1박),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2인), △체크인 당일 해당 카바나 올데이 이용, △발레파킹(1회) 혜택으로 구성된다. 신라리워즈 회원에게는 △신라리워즈 1만 포인트를 추가 증정한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