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 야성적 눈빛을 베이스로 한 젠틀함! 랄프 로렌 퍼플 라벨과 함께
상태바
김우빈, 야성적 눈빛을 베이스로 한 젠틀함! 랄프 로렌 퍼플 라벨과 함께
  • 이수빈
  • 승인 2024.03.21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동훈 감독의 영화 '외계+인' 2부에서 색다른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24년의 포문을 연 배우 김우빈이 랄프 로렌 퍼플 라벨과 함께 에스콰이어 4월호의 커버를 장식했다. 김우빈은 넷플릭스 영화 '무도실무관'과 새 드라마 '다 이루어질지니'를 통해 다양한 모습으로 대중들과 소통하며 바쁜 행보를 펼칠 예정이다.

김우빈은 이날 인터뷰에서 “차기작인 '다 이루어질지니'는 워낙 존경하는 이병헌 감독님, 김은숙 작가님, 동료 연기자들과 함께 해 무척 기대하고 있다”라며 “소원을 들어주는 지니 역할을 맡았는데, 이 지니를 램프에서 꺼내 주는 사람이 가영(배수지 분)이다. 경쾌한 로맨틱 코미디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김우빈은 tvN의 리얼 농사 예능 '콩 심은 데 콩 나고 팥 심은 데 팥 난다'를 통해 그간 보여주지 못했던 진솔한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그는 “'어쩌다 사장' 시즌 2에 잠시 등장하긴 했지만, 예능 고정 출연은 콩콩팥팥'이 처음”이라며 “예능에서 보여드린 모습들이 제 인생 최고의 하이텐션이다. 그 모습들이 실제의 김우빈이라고 생각해주시면 될 것”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데뷔 이후부터 다양한 장르에서 주연급 배우로 활약한 김우빈이 예능 출연을 마음먹게 된 계기는 팬들에게 더 많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서다. 그는 “그간 저는 좋은 작품을 보여드리는 것만이 배우인 제가 팬들과 소통하는 방식이라 여겼는데, 이번에는 예능을 새로 시작했고, 그 좀 전에는 SNS를 처음으로 시작했다. 이렇게 점점 소통의 창구를 넓혀나갈 생각”이라며 팬들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 에스콰이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