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옐로우테일’ 韓 누적 판매량 1000만병 돌파... 에어랩∙에어팟 등 증정
상태바
롯데칠성, ‘옐로우테일’ 韓 누적 판매량 1000만병 돌파... 에어랩∙에어팟 등 증정
  • 박성재
  • 승인 2024.03.24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칠성음료는 공식 수입하는 호주 대표 캐주얼 와인 ‘옐로우 테일’이 한국 시장 론칭 20년 만에 누적 판매량 1000만병을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옐로우테일은 ‘Wine Intelligence’ 선정 6년 연속 'No1, Most Powerful Wine Brand'에 선정되는 등 세계 와인시장에서도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으며 호주 전체 와인 수출량의 17%를 차지한다.

롯데칠성은 옐로우테일의 한국 시장 누적 판매 1000만병 돌파를 기념해 이달 말부터 약 한 달여간 옐로우테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6명에게 아이패드, 다이슨 에어랩, 에어팟, 백화점 상품권 등을 전달할 예정이다.

경품 행사는 대형마트, 편의점, 백화점∙와인샵 등에서 ‘옐로우테일’ 3종(까버네 소비뇽, 쉬라즈, 샤도네이)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제품 넥택의 스크래치 카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뒤 구매 영수증∙전화번호 등을 입력하면 경품 행사에 자동 응모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앞으로도 국내 와인 애호가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 롯데칠성음료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