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카즈하, 랑콤과의 조우 [kdf 르세라핌 카즈하]
상태바
르세라핌 카즈하, 랑콤과의 조우 [kdf 르세라핌 카즈하]
  • 이수빈
  • 승인 2024.03.25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돌 특유의 통통 튀는 매력에 클래식한 아름다움까지 겸비한 르세라핌 카즈하와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LANCÔME)의 만남이 패션 매거진 '엘르'를 통해 공개됐다. 이번 뷰티 화보 촬영은 미니 앨범 ‘EASY’ 발매 후 얼마 되지 않은 날에 이뤄졌다. 

이날 카즈하는 공기를 입은 듯 가볍게 밀착되는 랑콤 뉴 뗑 이돌 울트라웨어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을 바르고 카메라 앞에 섰다. 뗑 이돌 파운데이션의 진화  새 버전인 뗑 이돌 울트라웨어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은 기존 제품 대비 히알루론산이 포함된 81% 스킨케어 세럼 베이스가 추가돼 오랜 시간 건조함 없이 유지되어 화사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도록 레노베이션됐다. 

어드밴스드 에어웨어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세미-매트 포뮬러가 피부를 가볍게 감싸 숨쉬는 듯 편안한 피부 톤과 매끈한 피부 결을 연출해 준다. 

카즈하의 깨끗하고 맑은 피부에 랑콤의 새로운 세미-매트 파운데이션을 터치하자, 타고난 듯 맑고 자연스러운 그녀의 피부 톤과 결이 한결 돋보였다. 

뗑 이돌 울트라웨어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은 공기처럼 가벼운 에어리 매트 텍스처와 24시간 다크닝 없이 톤은 고르게 밝혀주는 유지력 덕분에 별도의 수정 화장 없이 장시간 매력적인 메이크업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다. 

이번 촬영에서는 본연의 피부인 듯 아주 얇고 우아한 피부 표현에 각기 다른 무드의 립 메이크업을 더해 카즈하의 매력을 다채롭게 드러냈다. 피부 속부터 밝게 빛나는 듯 환한 피부 톤과 그보다 더 형형한 카즈하의 눈빛이 인상적인 화보컷은 선명한 코럴 핑크 톤이 시선을 사로잡는 NEW 압솔뤼 루즈 인티마뜨, 360을 입술에 발라 생기를 더했다.

바람을 타고 가볍게 흐르는 머리칼과 그보다 더 자연스럽고 가벼운 마무리감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카즈하의 피부를 포착한 슬라이드 컷은 랑콤의 베스트 셀링 립스틱인 코럴 브라운 톤의 소프트 매트 립, 압솔뤼 루즈 인티마뜨, 274 밀크티를 입술에 터치해 부드러운 무드를 극대화했다. 

지난 2월 발매된 르세라핌의 ‘EASY’는 국내외 각종 차트에서 돌풍을 일으켰고 특히 미국 메인 송차트 핫100에 진입할 정도로 엄청난 화제성과 영향력을 보여줬다. 이 안에서 본인만의 매력을 확실하게 보여주고 있는 카즈하와 랑콤이 함께한 뷰티 화보와 필름은 '엘르' 4월호와 인스타그램, 웹사이트에서 순차적으로 만날 수 있다. 

사진 엘르 코리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