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에스티스 파이코어, 디퍼런씨 라인 전제품 경험할 소용량 '디스커버리 7종’ 출시
상태바
본에스티스 파이코어, 디퍼런씨 라인 전제품 경험할 소용량 '디스커버리 7종’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4.03.26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에스티스(VONESTIS)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이코어(piCore)’가 대표 라인인 디퍼런씨를 부담 없이 경험해 볼 수 있는 ‘파이코어 디퍼런씨 디스커버리 7종’을 출시했다. 디퍼런씨 라인을 처음 접하거나 사용해보고 싶었던 이들을 위해 특별히 구성한 제품으로 고물가 시대에 가격에 대한 부담을 덜고 가볍게 시도해 보기 좋은 구성으로 준비했다. 

파우치에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을만한 사이즈의 클렌징폼, 세럼미스트, 세럼, 수딩크림, 멜팅크림, 선 프로텍터, 토너패드로 총 7종 구성으로, 각 제품은 휴대가 쉽고, 여행을 앞두고 하나씩 준비해두기 좋은 아이템이다.

본에스티스의 대표 라인 중 하나인 파이코어 디퍼런씨는 바다에서 찾은 성분들로 근본적인 피부 코어를 강화시켜주는 스킨케어 라인으로 민감성 피부도 트러블 걱정 없이 사용하기 좋다. 파이코어의 핵심 기술 디퍼런씨™ 솔루션(DIFFERENSEA™ SOLUTION)은 극한의 환경에서도 자생하는 해양 마이크로바이옴 발효 추출액, 독자 개발된 파이 카밍 펩타이드 콤플렉스, 해양 식물 배합액으로 구성, 무너진 피부 장벽 케어에 도움을 준다. 

세계에서 가장 깊은 심해로 알려진 마리아나 해구와 같은 압력으로 초저분자화한 독자적 나노 에멀전 공법(Mariana MF Tech)으로 피부 흡수력을 높여 디퍼런씨의 최적화된 딜리버리 테크를 피부로 경험할 수 있다.

파이코어의 신제품 ‘파이코어 디퍼런씨 디스커버리 7종’을 포함한 파이코어의 전 제품은 파이코어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파이어 코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