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패밀리 캠핑 위크엔드’ 참가 가족 모집
상태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패밀리 캠핑 위크엔드’ 참가 가족 모집
  • 이수빈
  • 승인 2024.03.26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네이쳐홀딩스가 전개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오는 31일까지 자연과 환경을 주제로 가족과의 추억을 쌓아가는 ‘내셔널지오그래픽 패밀리 캠핑 위크엔드’ 참가 가족을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패밀리 캠핑 위크엔드는 5월 4일부터 6일까지 2박 3일간 양평 수목원 오토캠핑장에서 70가족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행사다.

이 행사에는 지구를 생각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들이 준비됐다. 첫날은 초대형 캔버스 위에 그려진 멸종 위기 동식물들을 직접 색칠해 보며 환경 보호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자이언트 컬러링북’등 체험형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어린이날 당일에는 가족 간의 단합을 도모하는 ‘가족 운동회’와 내셔널지오그래픽 탐험가이자 지구사랑 탐사대 탐험대장인 장이권 박사의 특별 강연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이어진다. 

참여를 원하는 가족은 31일까지 더네이쳐홀딩스 자사몰인 ‘엔스테이션’의 별도 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텐트를 보유한 초등학생 자녀를 둔 가족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고, 내셔널지오그래픽 텐트를 보유하고 있다면 우선 선정될 수 있다. 

캠핑 참가자 전원에게는 내셔널지오그래픽 가족 티셔츠가 포함된 웰컴 키트가 제공된다. 또한 추첨을 통해 내셔널지오그래픽의 다양한 제품을 선물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 등 참가 가족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푸짐한 경품을 준비했다. 

사진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