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 닥터지 첫 글로벌 앰버서더에...글로벌 시장에 홍보 박차
상태바
보이넥스트도어, 닥터지 첫 글로벌 앰버서더에...글로벌 시장에 홍보 박차
  • 이수빈
  • 승인 2024.04.01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브랜드의 첫 번째 글로벌 앰버서더로 ‘보이넥스트도어’를 발탁하고 글로벌 소비자와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지난해 데뷔한 ‘보이넥스트도어’는 옆집의 소년들이라는 그룹 명칭에 걸맞게 친근한 이미지로 전 세계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닥터지는 보이넥스트도어의 이미지가 나이, 성별, 직업 등과 상관없이 ‘누구나 피부를 건강하게’ 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는 브랜드 지향점과 부합하다고 판단해 첫 번째 브랜드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닥터지는 데뷔와 동시에 큰 활약을 보이며 K 팝 업계에서 ‘대세 신인’으로 주목받고 있는 보이넥스트도어와 함께 국내는 물론 일본, 베트남, 홍콩,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미국, 인도, 말레이시아 등 글로벌 시장에서 다양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전개한다. 닥터지의 브랜드 메시지를 전 세계에 전하기 위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는 것은 물론 팬들을 위한 한정 콜라보레이션 굿즈 및 브랜드 팝업스토어 등을 통해 K 더마코스메틱 브랜드이자 글로벌 더마브랜드로서의 인지도 확대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2023년 데뷔한 보이넥스트도어는 아티스트 겸 프로듀서 지코(ZICO)가 하이브와 함께 론칭한 6인조 보이그룹이다. 팀명 ‘보이넥스트어’는 옆집 소년들처럼 또래 친구들이 공감할 수 있는 일상의 이야기를 솔직한 음악으로 표현해 꾸밈없고 편안하게 다가가겠다는 뜻을 담고 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데뷔 112일 만에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 입성, 지난 1월에는 ‘제38회 골든디스크 어워즈’에서 ‘라이징 스타’에게 주어지는 ‘넥스트 제너레이션’ 상을 수상하며 5세대 보이 그룹 열풍의 한 축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이고 있다.

닥터지는 중국, 홍콩, 싱가포르, 일본 등 13개국 주요 유통 채널에 진출해 현지 맞춤형 제품 론칭과 마케팅 활동으로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 2021년 진출한 일본에서는 현재까지 오프라인 매장 누적 3400개에 입점하는 등 오프라인 매출이 400% 신장하며 빠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올해부터는 미국 시장 진출에 본격적으로 나서며 글로벌 K-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지속 확대하고 있다.

사진 고운세상코스메틱

이수빈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