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보이피자, 홍콩반점과 협업해 ‘짜장피자∙짬뽕스파게티' 선봬
상태바
빽보이피자, 홍콩반점과 협업해 ‘짜장피자∙짬뽕스파게티' 선봬
  • 박성재
  • 승인 2024.04.06 0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본코리아 빽보이피자는 다가오는 블랙데이(4월 14일)를 맞아 자사 브랜드인 홍콩반점0410의 짜장·짬뽕을 활용한 콜라보 신메뉴 2종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신메뉴는 지난해 4월 새마을식당의 대표메뉴 열탄불고기를 활용해 선보인 ‘열탄불고기피자’가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어 후속 메뉴로 기획됐다. 

빽보이피자는 홍콩반점의 특제 짜장소스를 활용한 피자 1종과 짬뽕소스를 활용한 스파게티 1종을 선보인다.

‘짜장 불고기피자’는 홍콩반점만의 노하우가 담긴 특제 짜장소스로 맛을 낸 직화 불고기와 구운 야채 등 토핑을 올렸다. 다양한 치즈를 활용해 마치 짜장면 위에 계란후라이를 올린 듯한 비주얼을 구현했다. ‘짬뽕 크림 스파게티’는 홍콩반점의 비법 짬뽕소스에 크림소스와 새우를 더했다. 

빽보이피자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배달의민족’에서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빽보이피자 메뉴를 배달·포장 주문 시 4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배달의민족 앱 내 빽보이피자 프로모션 배너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해 매일 1인 1회 사용할 수 있다. 

빽보이피자 관계자는 “색다른 메뉴를 기대하는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블랙데이를 맞아 홍콩반점과 협업한 빽보이피자만의 독창적인 신메뉴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콜라보 메뉴를 선보여 기분 좋은 미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신메뉴는 전국 빽보이피자 매장에서 시즌 한정으로 판매되며, 배달의민족 앱에서는 오는 8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빽보이피자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