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M’ ‘엔젤릭버스터’ 리마스터 업데이트 실시
상태바
넥슨, ‘메이플스토리M’ ‘엔젤릭버스터’ 리마스터 업데이트 실시
  • 김상록
  • 승인 2024.04.05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이 자사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엔젤릭버스터’ 리마스터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넥슨은 "전장의 아이돌 콘셉트에 맞춰 일러스트를 비롯한 스킬 이펙트, 스킬 효과음, 스킬 보이스가 더욱 화려하게 변경되며, 한층 더 강력한 모습을 자랑한다"고 강조했다. 마을과 던전 대기방에서 주변 캐릭터의 배경 음악을 바꿀 수 있는 신규 스킬 ‘온 스테이지’도 즐길 수 있다고 한다.

넥슨은 이번 리마스터를 기념해 '엔젤릭버스터' 전용 이벤트를 실시한다. 5월 2일까지 주어진 일일미션을 완료하면 경험치 보상을 선물하며, 200레벨까지 1+1 버닝 레벨 지급 및 추가 버프를 적용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엔젤릭버스터 오늘의 컨텐츠’ 이벤트에서 매일 3개의 미션을 완료하면 ‘자동전투 충전권 (15분)’, ‘파티 경험치 증가권 (15분)’, ‘경험의 코어 젬스톤’ 등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출석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직업군의 캐릭터를 대상으로 ‘엔젤릭버스터 리마스터 기념 칭호, 훈장 상자’, ‘엔젤릭버스터 리마스터 기념 원정대 지원 상자’, 엔젤릭버스터 리마스터 기념 코디 상자’ 등을 선물한다.

‘메이플스토리M’ ‘엔젤릭버스터’ 리마스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